통합메일보안 서비스 시작 후, 관리자 페이지에서 최초 관리자 외 추가 관리자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조직도를 활용해 구성원을 선택하거나 직접 입력하여 계정을 생성할 수 있으며, 보안 정책 적용을 위한 권한 설정, 언어 및 인증 옵션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별 권한 구분

구분 권한명 상세 정의 접근 시스템
관리자 메일 보안 관리자
  • 계정/권한 관리자 권한을 모두 가짐. 
  • 서비스 최초 개설 시 자동 생성
    (다우오피스의 최고 관리자 계정이 자동 등록)

메일 보안 관리자

도메인 관리자
  • 메일 보안 관리자가 추가한 하위 관리자
  • 송수신 정책을 설정할 수 있음
메일 보안 관리자

 

관리자 추가 화면 방법

🧭 메일 보안 관리자 → [도메인 관리 > 서비스 설정 > 관리자 설정] 메뉴에서 관리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1️⃣ 관리자 종류 : 메인보안관리자 또는 도메인관리자 선택

2️⃣ 도메인 : 현재 사용중인 도메인 정보 표시

3️⃣ 관리자 선택 :  다우오피스 조직도에서 관리자를 추가하거나 직접 입력하여 관리자 ID 생성 가능

4️⃣ 비밀번호  : 신규 관리자 계정의 초기 비밀번호 설정

5️⃣ 비밀번호 변경 주기 : 30/60/90일/120일 선택 가능

6️⃣ 관리 권한 설정 : 메일보안관리의 모니터링, 통계, 수신보안, 발신보안, 도메인관리 등 개별 선택 또는 전체권한 설정 가능

7️⃣ 언어 : 관리의관리자 UI 기본 언어 선택 가능 : 한국어, 영어, 일본어 제공

8️⃣ 2차 인증 사용 여부 :  OTP 인증 사용 여부 설정

 

관리자 접속 방법은 [접속방법] 을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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