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계정 메뉴는 보안센터 내에서 여러 사용자 계정을 관리해야 하는 계정관리자에게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통해 담당 관리자는 자신이 관리자로 등록된 사용자들의 보안센터로 별도 로그인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 메일 보안 관리자 → [도메인 관리 >  보안센터 > 사용자 관리] 메뉴에서 계정 관리자 권한으로 등록된 사용자에게만 표시됩니다. 일반 사용자는 이 메뉴를 볼 수 없습니다. 

 

활용 예시

  • 고객사별 또는 부서별 메일 계정을 통합 관리하는 담당자가, 개별 계정으로 로그인하지 않고 바로 접근 가능

  • 승인자 또는 관리자 권한을 가진 계정의 보안센터 설정을 점검하거나, 스팸메일함·요청메일함 등의 상태를 신속히 확인 가능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

Zendesk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