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센터(Security Center) 는 메일보안 서비스(유료) 를 사용하는 고객사의 사용자가 메일 보안 정책에 의해 필터링된 송·수신 메일을 확인하고 관리하는 페이지입니다.

보안센터에서는 개인 사용자뿐 아니라 승인자 및 대표 승인자가 메일 승인·반려·보류 처리를 수행할 수 있으며,
필요 시 외부로 발송한 메일에 대한 회수, 재발송, 승인 요청도 가능합니다.

 

유저별 권한 구분

구분 유저 구분 설명
보안센터 승인자
  • 발신보안 정책에 따라 승인 요청된 메일을 승인 / 반려 / 보류 처리
일반 사용자
  • 다우오피스 메일App을 이용하는 사용자
  • 보안센터에서 차단 메일 확인 및 발송 승인 요청 가능.

 

계정 생성 및 보안센터 접근 방법

  • 보안센터 계정은 직접 생성할 수 없습니다.

  • 다우오피스 계정(메일 주소) 을 기준으로, 최초 로그인 시 자동 생성됩니다.

1️⃣ 보안센터 직접 접속 방법

  1. 🧭 브라우저 주소창 > 아래 URL 을 입력합니다. 
    http://dose-user.daouoffice.com   
  2. 다우오피스의 ID (@도메인 입력 필수) / 다우오피스의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3. 인증이 완료되면 APT메일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일일 스팸 리스트 등 알림 메일

  1.  다우오피스 메일 APP 에 수신된 일일 스팸 리스트에서 '보안센터'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2. 다우오피스의 ID (@도메인 입력 필수) / 다우오피스의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3. 인증이 완료되면 APT메일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 로그아웃

  • 보안센터의 계정은 다우오피스 접속 ID (예. sample@daousample.com) 계정이며, 비밀번호는 다우오피스에서 사용하는 비밀번호입니다. 

  • 화면 우측 상단의 [로그아웃 아이콘] 클릭 시, 세션 종료되며, 일정 시간(세션 10분 타임)동안 활동이 없으면 자동 로그아웃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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