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센터(Security Center) 는 메일보안 서비스(유료) 를 사용하는 고객사의 사용자가 메일 보안 정책에 의해 필터링된 송·수신 메일을 확인하고 관리하는 페이지입니다.
보안센터에서는 개인 사용자뿐 아니라 승인자 및 대표 승인자가 메일 승인·반려·보류 처리를 수행할 수 있으며,
필요 시 외부로 발송한 메일에 대한 회수, 재발송, 승인 요청도 가능합니다.
유저별 권한 구분
| 구분 | 유저 구분 | 설명 |
|---|---|---|
| 보안센터 | 승인자 |
|
| 일반 사용자 |
|
계정 생성 및 보안센터 접근 방법
-
보안센터 계정은 직접 생성할 수 없습니다.
-
다우오피스 계정(메일 주소) 을 기준으로, 최초 로그인 시 자동 생성됩니다.
1️⃣ 보안센터 직접 접속 방법
- 🧭 브라우저 주소창 > 아래 URL 을 입력합니다.
http://dose-user.daouoffice.com - 다우오피스의 ID (@도메인 입력 필수) / 다우오피스의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인증이 완료되면 APT메일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일일 스팸 리스트 등 알림 메일
- 다우오피스 메일 APP 에 수신된 일일 스팸 리스트에서 '보안센터'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 다우오피스의 ID (@도메인 입력 필수) / 다우오피스의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인증이 완료되면 APT메일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 로그아웃
-
보안센터의 계정은 다우오피스 접속 ID (예. sample@daousample.com) 계정이며, 비밀번호는 다우오피스에서 사용하는 비밀번호입니다.
- 화면 우측 상단의 [로그아웃 아이콘] 클릭 시, 세션 종료되며, 일정 시간(세션 10분 타임)동안 활동이 없으면 자동 로그아웃 처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