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오피스 통합 메일보안 서비스)는 스팸 차단, 바이러스 탐지, 발신 메일 보안 등을 통합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서비스 개설 후 메일보안 관리자 페이지 로그인 방법을 안내합니다.
최초 메일보안 관리자 계정
| 구 분 | 접속 ID |
|---|---|
| 다우오피스 신규 개설 고객 (+통합메일보안 서비스 함께 신청) | 최초 관리자 ID |
| 기존 다우오피스 사용 중에 '통합메일보안' 서비스 구매 | 다우오피스의 최고 관리자 ID 전체 |
- 관리자 계정은 다우오피스 계정 체계와 별도로 분리됩니다. (이외 승인자 등은 다우오피스 조직도 연동)
- 최초 접속 후 비밀번호 변경 및 2차 인증 등록을 권장합니다.
계정 발급 및 로그인 절차
통합 메일 보안 서비스 유료 서비스를 처음 시작하면, 최초 관리자에게 개설 알림 메일이 자동 발송됩니다.
메일에는 관리자 페이지 접속 링크와 초기 비밀번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메일보안 관리자 페이지 접속
- 접속 경로 : http://dose-admin.daouoffice.com
- 아이디 : 이메일 주소 형식 (예. admin@sample.com)
- 초기 비밀번호 : 개설 알림 메일에 동봉된 비밀번호 확인
2️⃣ 2차 인증 수단 등록 (최초 1회)
로그인 시, OTP 2차 인증이 필요하며 인증 수단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등록합니다.
이 단계는 최초 1회만 수행되며 이후 자동 적용됩니다.
3️⃣ 2차 인증 코드 입력
등록된 이메일로 인증코드를 발송됩니다.
2차 인증 기능의 활성화 여부는 메일보안 관리자 설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로그인 완료
인증이 완료되면 비밀번호 변경을 진행한 후, [대시보드] 메뉴로 이동합니다.
이후 스팸 필터, 승인 관리, APT(지능형 위협 메일) 등 정책 등 다양한 보안 설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